고양이 용품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 분리 불안에 좋은 노즈 워크 장난감!

toykidult_tokitoki 2021. 12. 5. 00:03
728x90
반응형

까꿍하는 막내

요즘 막내가 첫째를 따라다니며 괴롭히는 바람에 저희 첫째 스트레스가 엄청난데요ㅠ

이 활발함을 어떻게 풀어줘야 할지 고민하다 발견한 장난감! 노즈워크 입니다. 저희도 하나 들이려고 알아봤어요ㅎㅎ

혹시 고양이가 분리불안이 있다는거 아셨나요? 강아지들은 산책을 하여 밖을 나가거나 활동적인 생활을 하게 되는데 고양이는 거의 모든 생활을 집 안에서 하게 되잖아요. 본능적인 행동을 하고 싶은데 못할 경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하고 건강에 이상까지 생기기도 한다네요..! 저희는 주말동안 외출을 하게 되어 아이들끼리 두곤 하는데요. 막내가 최근 들어 들어가면 굉장히 반기더라고요. 분리불안이 생길 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마음이 굉장히 안 좋았습니다ㅠ 같이 있을 때는 장난감으로 놀아 주지만 아이들끼리 있는 동안에는 서로 놀더라도 성에 차지 않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후각을 활용한 노즈워크 장난감이라고 하면 강아지들 장난감으로 많이 떠올리게 되는데 고양이도 노즈 워크 장난감을 사용해주면 정신적 건강에 좋다고 해요! 먹이퍼즐 장난감은 먹이를 쉽게 먹지 못하는 상황을 만들어주기에 구멍으로 도망친 작은 동물을 잡으려고 하는 그런 본능을 실내에서 재현할 수 있어 이 같은 활동은 고양이의 사냥 본능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사냥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 장난감으로 아주 좋다고 합니다.

노즈워크 장난감은 반려동물의 지능도 높여주며 먹는걸 조절해야 하는 댕냥이들이나 급하게 사료를 먹는 친구들이 쓰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고양이 먹이 퍼즐 처음 해보는 냥이들이라면 처음엔 아주 쉽게 세팅해서 조금씩 단계를 높여주면 더 잘 사용하며 논다고 해요. 고양이들이 어려워한다면 집사님들께서 어떻게 하는지 직접 보여주시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제일 기본적인 장난감보다 식사용에 가까운 노즈워커 식기인데요.

밥 양이 조절되지 않아 빠른 속도로 먹는 아이들에게 좋을 거 같은 제품이에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있어 밀리지 않고 고양이들 수염을 고려하여 넓고 낮게 제작되었으며 멜라민 재질로 세척이 용이한 제품이에요.

 

펫몬 반려동물 노즈워크 식기

COUPANG

www.coupang.com

 

 

이 제품은 간식이나 사료 등을 넣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흔들어서 꺼내 먹을 수 있게끔 제작된 상품인데요~ 아래쪽에 흡착판이 부착되어 있어 바닥이나 벽에 붙여놓고 사용할 수 있어요. 호기심이 많은 고양이들에겐 좋은 장난감이 될 것 같아요.

대신 깃털이나 방울을 잡수시려는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걸 보시고 탈부착하시길 권장드려요ㅎㅎ

 

고양이 스프링 깃털 간식공 흡착 방울스낵볼 라이트빛 노즈워크 흥미유발 두뇌개발 지능업

COUPANG

www.coupang.com

 

 

노즈 워커 장난감으로 많이 알고 계신 모양일 텐데요.

아래쪽에 논슬립 패드가 있어 미끄러움 방지가 되는 제품이에요.

바닥이 미끄러우면 고양이 관절에 안 좋다고 하네요ㅠ

스크래쳐 하는 것과 같이 제작되어있어 다용도로 좋을 것 같아요.

 

발라당 고양이 노즈워크 놀이매트 스크래쳐

COUPANG

www.coupang.com

 

집중하는 뒤통수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소개한 것 중에 가장 고난도 같은데요ㅎㅎ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강아지들이 사용하는 부직포 노즈 워크보다 잘 보이고 잘 밀리게 제작된 상품인 것 같아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전 글에서 가까이 있는 것은 자세히 볼 수 없다는 고양이 시력을 알게 된 후 고양이에게 고려된 장난감이 좋을 것 같아서 더 열심히 찾았던 것 같아요 ㅎㅎ

 

니나오토슨 레이니데이 퍼즐노즈워크 강아지 고양이 IQ장난감 39.5 x 24 x 3.5 cm

COUPANG

www.coupang.com

 

 

고양이는 어떻게 보일까? 고양이 시력에 대한 모든 것

멍하니 허공을 본다거나 컴컴한 밤에 우당탕하는 모습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 고양이 눈! 에 대한 모든 것 예전에 모든 아기 고양이는 파란 눈을 갖고 태어나 자라

toykidult-tokitok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