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이 골목이 이야기

냥청 냥청 이것은 강아지가 아니다 고양이는 더 아니다

toykidult_tokitoki 2021. 7. 13. 21:48
728x90
반응형

둘째 골목이.. 거의 바보인데요..ㅎㅎㅎ

여유를 즐기는 중
띙?

잡힘 ㅋㅋㅋㅋㅋ

?
냥청 냥청

사랑이란 이름으로 괴롭히기ㅎㅎㅎㅎ

안아도 가만히 있고 쓰다듬어도 가만히 있고

대신 잡기까지 오래 걸려요. 자꾸 숨어서 (아닌가 괴롭혀서 그런가...)

아직까지 문 소리 나면 쓱 보고 발걸음 소리 나면 도망 다니는 겁쟁이예요ㅎㅎ

잡히지 않는 곳에 숨어 여유를 즐기는 중

요염하셔라ㅎㅎ

반면 저희 첫째는 안을 수 없습니다...(무서워요.) 그래서 둘째가 더 귀여워 보이는 거일 수도...

성격이 너무 예민한데 둘째 들어오곤 애가 예민이 아니라...

거의 초사이언 수준으로 변했어요..

(전에 한번 제 팔을 난도질하셔서 피투성이 된 후로 한 번도 안아본 적이 없네요..)

대신

피곤할 때는 뭐라 안 함 ㅋㅋㅋㅋ

마지막은 냥청 영상 ♡♥

 

728x90
반응형